낮잠 자고 산책하고 하늘 보는 것이 좋다.

세상의 진실

백신과 진실찾기

정화사랑1 2023. 1. 26. 18:09

영화 [벡실](2007) 가운데

 

" 살아자(殺我者)는 소두무족(小頭無足)이니 신부지(神不知)라. "
: 나를 죽이는 것은 머리가 작고 발이 없는 것이니 그것이 무엇인지는 아무도 모른다.

                                                                             - 격암유록

 

 

“토정이 '병란도 아니고 굶주림도 아닌데 쌓인 시체가 길에 넘쳐난다'라고 말하지 아니하였느냐. 또한 토정이 '병(病)으로 만 명이 죽으면 기근으로 천 명이 죽고 병란(兵亂)으로 백 명이 죽는다'고 이르지 않았느냐. 때가 되면 죽음이 홍수 밀리듯 할 것이니라. 누워 일어날 여유도 없고 국 떠마실 시간도 없으리니, 의통(醫統)을 배워두라."   
                                           - 강증산

(저는 강증산을 신앙하지 않습니다. 다만 그의 비범함을 참고할 뿐입니다)

 

 


코로나 백신에 담긴 진실이 무엇인지를 알려면 각자 열심히 검색하고 찾아보아야 한다.
여러 퍼즐의 조각들을 맞추어가며 추론을 통해 진실을 찾을 필요가 있다. 
몇가지 도움이 될 만한 것들이 있다.

 


1. 애니메이션 [벡실](2007)
: 2007년에 개봉한 이 만화영화는 마치 미래를 예견한 듯 전인류에게 닥친 코로나19 전염병과 백신의 진실이 무엇인지에 대해 두려울만한 의문을 품게 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j2ul2P1Ryb4



2. 스피카 스튜디오 : 백신의 진실

: 인간DNA를 통제해 소수의 신인류로 나아가려는 지배엘리트들은 전인류에 대한 백신 실험을 통한 생체 데이터수집과 

인구감축, 인류통제라는 여러 목표를 동시에 수행하고 있다고 추정된다. 


https://blog.naver.com/tptptp0507/222592423865



3.     4G, 5G 없으면 자가조립 멈춘다.

http://www.unnews.net/View.aspx?No=2516266 (동영상 참조)

 

http://www.unnews.net/List.aspx?TYPE=00&TEXT=5g
(백신과 5G의 위험한 관련성에 대한 여러 뉴스글들이 소개되어있다. 진실이 무엇인지는 각자 판단해야 한다)

 

 

 

4. 의학박사 피에르 길버트의 백신비판 영상(1995년)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미국 코넬대학의 의학박사로 알려진 피에르 길버트의 영상(1995년)이 검색된다. 

2000년 의문사했다고 하는데 이분의 정보에 대한 정확한 관련근거를 찾기 어려워 아쉽다.

하지만 영상 속 내용이 오늘날의 코로나와 백신사태를 정확히 시대를 앞서서 묘사하고 있고, 진술에 일관성이 있다고 보인다. 따라서 각자 판단해보길 바란다. 

 

그의 주장은 백신 성분에는 액정-액화 결정체( cristaux liquides)가 있는데 이것은 혈액을 따라 뇌세포를 잠식하게 되는데, 이 성분은 외부에서 전파를 쏘면 마이크로 수신기 역할을 한다는 것이다. 
아주 미세한 초음파(전자파)의 파장들을 뇌세포가 받게 되면 좀비처럼 사람의 정상적인 사고는 중지된다는 것이다. 
그는 1990년대 중반에 일어난 르완다 대학살이 이러한 기술과 관련있다고 주장한다. 

 

영상을 볼 수 있는 출처는 https://blog.naver.com/olivia2010/222888679267


 

 

그리고 백신의 위험성에 대해서 좀더 잘 정리된 글이 있어 출처를 소개해본다. 도움이 될 것이다. 

https://blog.naver.com/liebela/222869886483

 

 


참고할 만한 영화들

: 백신이 디지털기술과 결합해 인류에게 엄청난 재앙을 가져올 수 있음을 상상하게 해주는 영화들이다.

이것은 단지 영화일 뿐일까. 

 

- 영화 [데드 라이징: 와치타워 Dead Rising ](2015)
https://www.youtube.com/watch?v=MdGPJAJr8uY (영상시간 12분 5초)


:  자세한 내용은 "코로나 백신사태를 예고한 영화 [데드 라이징: 와치타워 Dead Rising ](2015)"(https://natzam1.tistory.com/153)라는 글에 올렸다.

 

 

 

- 영화 [바이러스 Z : 백신대참사](2019)   

 : 많은 사람들이 백신을 맞고 좀비가 되는 내용으로 한국개봉일은 2021. 3. 29일이다. 한국의 경우 2021. 2. 26일부터 백신접종이  시작되었다는 점에서 의미심장해 보인다. 

 


- 영화 [셀 : 인류최후의 날](2016)

https://www.youtube.com/watch?v=-XPP3c1x3lY

 

 

 

- 영화 [킹스맨 : 시크릿에이전트](2015)

미친 교회 전투씬

https://www.youtube.com/watch?v=SinynsGDwkI

 

 

 

- 영화 [벡실](2007)

                                                            영화 [벡실](2007)

 

 

 

- 영화 [임플란티드](2021)

: 영화는 정확히 팬데믹이 터지고 3년 뒤인 2023년을 배경으로 한다.

가난한 여성이 돈이 필요해 자신의 몸에 나노칩을 이식받는 실험에 참여하게 된다.  하지만 그녀의 모든 것은  A.I.(인공지능)에 의해 원격으로 컨트롤 되며 자기 의지와 상관없이 타인을 살인하는 도구가 될 뿐이다.  고통스러운 그녀는 결국  A.I.(인공지능)를 잠시 속인 틈을 이용해 스스로 목숨을 끊게 된다.

아래 영상 참조바람. 흥미롭게도 영상 3분:56초쯤 영상속 왼쪽 모니터 화면에 covid 글자가 잠시 등장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zO28m7RMP1I 

                                                         영화 [임플란티드](2021)

 

 

 

- 단편영화 [Nano](2017) : 정부가 몸에 나노칩을 심어 범죄자를 통제한다는 [바이오법]을 통과시키려고 한다. 

이럴 경우 원격으로 사람을 마비시킬 수 있다. 이것이 모든 사람을 통제하기 위한 것임을 알고 저항단체에 소속된 이들이  활약하는 내용의 단편영화이다. 백신과 전자문신의 위험성을 상상하게 해준다. 

https://www.youtube.com/watch?v=cFDqxGTxQes 

 단편영화 리뷰 [Nano](2017)

 


2024. 9. 27 추가함 :

피에르 길버트 박사는 미국 코넬대학 의학박사가 아니라 캐나다 신학교수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