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 자고 산책하고 하늘 보는 것이 좋다.

세상의 진실

여명을 준비할 시간이다

정화사랑1 2024. 10. 11. 21:37

 

 

 

한강 한국 첫 노벨문학상 수상에 전국이 환호…책 구매 열풍(종합)
뉴스1 최성국, 고동명, 김민수, 남승렬, 문창석, 박지현, 오현지, 이수민, 한송학 기자 2024. 10. 11. 17:23
https://v.daum.net/v/20241011172358239

 

 

여명이 밝아오고 있다. 

오늘 하루 종일 한강씨의 노벨문학상 수상 뉴스로 떠들썩하다. 그런데 이것이 큰 위험이 가깝다는 징조임을 알아차리는 사람은 얼마나 될까. 자세히 설명하지는 않겠다. 이제 글쓰는 것도 시간이 거의 다 되어간다.

 

말세의 사망자의 약 90%는 1번 괴질병(독백신+PCR+5G로 인함), 약 9%는 2번 경제붕괴와 굶주림으로, 약 1%가 3번 전쟁으로 인한 것이 될 것이다. 지금은 서울을 벗어나야 한다. 한강이북(넓게는 수도권)과 안성도 그러하다. 남북한 국지전시 안성은 가장 위험하다. 인구 약 19만명 가운데 상당수가 희생될 것으로 본다. 하지만 서울과 한강이북(넓게는 수도권) 특히 안성을 모두 피한다고 해도 맞닥들이게 될 광범위한 재난이 지속되니 1번과 2번을 말한다. 

 

독백신에 대한 치료법은 없으며 예언서에도 없다고 나와있다. 다만 증상완화를 위한 방법은 많이 나와있다. 독백신으로 인한 호흡곤란은 니코틴 함량이 높은 담배를 하루 일정량 태우면 된다고 말했다. 이렇게 하면 호흡곤란으로 응급실에 실려가거나 사망하는 일은 막을 수 있으며 수명을 최장 수개월에서 1년 가까이 연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주의할 점은 절대 니코틴 패치를 해서는 안된다. 최근 사례를 보니 니코틴 패치에도 독백신 성분과 유사한 성분이 들어있다고 판단되기 때문이다. 

앞으로 있을 조류독감이나 다른 바이러스 전염병 등은 풀, 나무를 태운 연기로 대처하면 된다고 이미 말했다. 자세한 것은 아래 글을 참고하기 바란다. 

 

담배가 잠시동안 사람을 살린다
https://natzam1.tistory.com/187

 


 

그동안 블로그글을 읽고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되는 분들이 있다면 약간의 후원을 해주기를 바란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금 가진 돈을 다 쓰지도 못한 채 모든게 무너지는 것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남북한 국지전이 터지면 은행도 멈추고 화폐도 휴지가 된다. 본인이 다 쓰지도 못할 돈을 가지고 있으면 무엇하겠는가. 지금 누군가 도움을 요청할 때 작은 금액이라도 가능한 범위에서 도움을 주는 것이 덕을 베푸는 것이 될 것이다.

3년 가까이 블로그글을 써왔지만 금전적 도움을 받은 것은 지난번 후원금 요청을 통해 받은 몇만원이 전부였다. 후원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그런데 그 때 알게 된 점은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중에 도움을 준 분은 오직 4명이었으며 댓글을 다는 분은 1~2명 정도라는 사실이다. 그나마 공감을 눌러주는 분이 여러명으로 늘어난 것이 감사하다. 하지만 아쉽게도 대부분은 그냥 정보만 읽고 가는 방문객들이다. 

 

예금주 : 김O훈

농협 : 352-0999-2389-53

 

 

 

후천세상은 단순히 생존에 유용한 정보만 많이 안다고 들어갈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전생의 많은 덕으로 들어가는 것이기 때문이다.(선천세상 후천세상이란 말은 수운 최제우가 처음 언급했다고 알려져있다)

비슷한 에너지와 주파수는 서로 연결되게 되어있다. 그런데 아직까지 블로그에 들러 자신에게 유용한 정보만 읽고 돌아가는 사람들은 후천백성의 에너지라고 보이지 않는다. 

새로운 세상, 후천세상으로 들어갈 사람들과 왜 아직도 충분히 연결되지 못하는 것일까 하는 생각을 곧잘 하는데 아마도 본격적인 격변과 고난을 통과할 때 그 때 제대로 서로 연결될 것이란 생각이다. 그리고 이글을 쓰고 있는 내 자신도 후천백성이 될 지는 나도 모른다. 다만 하늘의 도움으로 큰 위험을(예>독백신과 PCR 검사) 피했기에 그 가능성이 높다고만 생각할 뿐이다. 

 

우리나라 전체 국민의 약 90%가 독백신을 접종했고, 성인의 약 98%가 접종했다. 특히 20대 연령층은 접종률이 99.8%나 된다. 안타깝지만 이들은 모두 새로운 세상에 들어가지 못할 것이다. 미접종 성인 약 2% 가운데서도 건강과 수명이 불리한 70대 이상 노인층, PCR 검사를 한 사람, 접종자와 성관계를 자주 한 사람, 경제붕괴에 대비가 안된 사람, 오염된 육류섭취나 과도한 쉐딩에 노출되어 중병이 든 사람 등도 모두 새로운 세상에 들어가지 못하고 사라지게 될 것이다. 따라서 성인 미접종자 약 1% 정도가 새로운 세상, 후천세상에 들어가게 될 것으로 본다. 

 

우리나라의 경우 약 420여만명 정도가 살아남게 될 것으로 보는데,  이 가운데는 어린이 비율이 가장 높고, 그 다음은 청소년이며, 성인 미접종자 가운데는 약 30~50만명 정도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성인 가운데 남성 : 여성의 비율은 예언서에 따른다면 1 : 9 정도가 될 것이다. 따라서 성인 남자는 3만~5만명, 성인 여자는 27만~45만명 정도가 후천백성이 될 것으로 본다. 이렇게 성인 가운데는 극소수가 후천세상의 문에 들어서게 되는 것이다. 

그리고 새로운 후천세상의 중심은 전북 8읍이 될 것이다.(지금 전북 8읍에 가면 산다는 뜻이 아니다. 오해하면 안된다)

 

이제 곧 세상의 격변을 몸소 겪고 그 참상을 눈으로 생생히 지켜보게 될 것이다. 이를 통해 후천백성이 될 사람들은 고난을 통해 지성과 감성이 깨이면서 더더욱 성숙한 인격으로 담금질될 것이다.

그리고 접종자들도 너무 낙심하거나 실망하지는 말자. 죽음은 영혼의 이주요 차원의 변화일 뿐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지금 진실을 깨닫고 지성과 감성이 열리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게 되면 우주의 또다른 행성에서 윤회하더라도 수천년이든 수만년이든 눈 깜짝할 새 지나갈 것이기 때문이다. 영혼의 나이란 단순히 시간의 많고 적음이 아니라 성숙하는 경험의 나이를 말한다. 이번 생에 태어나 지난 전생의 많은 시간들과 일들을 기억하지 못하는 것처럼 앞으로의 영혼의 여행도 지금 이순간과 이어져있다고 본다.

 

내것은 없다. 돈도 지위도 친구도 가족도 건강도 목숨조차 하느님께 잠시 빌려 쓰고  돌려드려야 한다는 것을 잊지 않고 살아가자.

우리의 인생은 신이 꾸는 꿈이라고 한다. 전체는 개체를 통해 드러나 자신을 자각하려고 하고, 개체로 태어난 인간과 생명체는 전체로 다시 돌아가려고 한다. 없음은 있음으로 나아가려고 하고, 있음은 다시 없음으로 나아간다. 이를 동양철학에서는 1태극 수(水)가 분열, 성장, 확산하다가 수렴, 통일되어 10무극 토(土)로 돌아가는 것이 우주의 목적이라고 말하고 있다. 이는 개인의 영혼의 여행에서도 끊임없이 이루어지며 나선형으로 나아가는 것으로 이해된다.

 

수(水)란  단순히 물이 아니라 에너지의 응축된 기운을 말한다.  쉽게 말해 우주의 씨앗이다. 신의 바다에서 증발한 수증기는 구름 속 빗방울이 되고, 빗방울은 시냇물이 되고, 시냇물은 강물이 되고, 강물은 신의 바다로 다시 모인다. 우리 모두는 신의 분신이며, 우리의 참나는 신(神)이다. 신은 무한함을 품은 허공이다. 없으면서도 무한한 가능성으로 있는 존재가 우리의 본래 모습이다. 

 

 


2024. 10. 15 추가함 :

 

앞으로 있을 남북한 국지전에서 사망자는 말세의 사망자 가운데 약 1%(약45만명) 정도로 예상된다.

이 가운데 경기도 안성(약 19만명)의 피해가 가장 클 것으로 예상되므로 안성은 떠나야 하며, 서울은 떠나는 것이 좋지만 떠날 수 없다면 집에 머무르는 것이 좋다. 수도권도 마찬가지다. 예언서에서도 집에 머무르는 것이 좋다고 되어있다.

(대피소에 가지 말것. 대피소는 아파트 지하주차장만도 못하다. 가보면 아무런 대비시설도 없다. 물도, 화장실도, 휴지도, 음식도 없다. 좁은 곳에서 접종자들의 쉐딩에 강하게 노출될 뿐더러 혼란시에는 흉폭한 자들이 넘쳐난다. 봉변만 당하기 쉽다 )

 

앞으로 비상시를 대비해 준비할 것들
https://natzam1.tistory.com/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