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 자고 산책하고 하늘 보는 것이 좋다.

세상의 진실

육각형과 수레바퀴

정화사랑1 2023. 6. 18. 19:31


                                          2023. 6. 18 작성함.

 

 

 

 

 

https://www.youtube.com/watch?v=9YKZmU31EpQ 

 

 

 


" ......춘말하초(春末夏初) 사월천(四月天)을 당(當)코보니 다 허사(虛事)로다 " 
                                            - 격암유록 48장 가사총론


 
" 개명장(開明章) 나는 날에 의심않게 될 것이니 춘말하초(春末夏初)  어느땐고 소만(小滿) 망종(芒種) 두미(頭尾)로다. 하느님이 정한 바라 어길 바는 없건마는 미련한 사람들아 어이 그리 몰랐더냐"                         

                                                                                                           - 춘산채지가

 


오늘은 2023. 6. 18(음 5. 1)이다. 어제는 6. 17일(음력 4. 29)로 정사(丁巳)월의 마지막 날이었다. 
이미 올린 글 [지기금지사월래] [넷플릭스 영화 택배기사(2023)에 담긴 진실은?]에서 음력4월에 큰 일이 생길 가능성이 높다고 예측했는데 별다른 큰 일은 없었다. 
옛 선인들이 “......소만 망종 두미(頭尾)로다.....”라고 했는데 망종의 꼬리가 6. 20일(기유일)까지이고 6. 21(하지)부터는 하지일이 되니 그 때까지 며칠간은 좀더 살펴볼 필요가 있다. 
아무튼 지금의 흐름이 큰 위험으로 들어가고 있는 것은 분명하다. 앞으로는 점점 더 그 위험이 커질 것이다.

그런데 지난 음력4월(정사(丁巳)월)(양력 5. 20~6. 17)에는 매우 특별한 보고들이 있었다. 그것은 다름 아닌 몸에 나타난 “육각형과 수레바퀴”에 대한 여러 증상에 대한 보고들이다. 

daum이나 네이버에서 “육각형, 수레바퀴, 백신” 등으로 검색해 나온 글들을 읽어보라. 
5월 말부터 몸에 육각형 또는 수레바퀴 모양의 무늬가 나타나는 여러 증상들에 대한 블로그 글들이 여러개가 검색되고 있다. 아래 출처의 주소로 들어가 사진자료를 살펴보라.
특히 세 번째 글에서는 <오징어게임 시즌2> 트레일러 영상을 인용하고 있는데 상당히 충격적이다. 몸에 나타난 육각형과 수레바퀴 무늬는 산화그래핀과 나노칩이 활성화된 것으로 보이며, 강력한 안테나 수신기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새롭게 발견된 육각 문양
https://blog.naver.com/lyouulab/223123279899

몸에 수레바퀴 무늬가 저절로 생기는 현상 정리
https://blog.naver.com/castadiva8/223114460366

오징어게임 참가자 자격 수레바퀴 마크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694381 

 

오징어게임 참가자 자격 수레바퀴 마크 - 미국 정치 마이너 갤러리

몸에 수레바퀴 마크가 있는자들은 오징어 게임에 참여 할수 있다.https://youtube.com/v/9YKZmU31EpQ Squid Game Season 2 | FIRST TRAILER | Netfl

gall.dcinside.com

 

 



    似人不人天神降(사인불인천신강). 六角八人知者生(육각팔인지자생).
    陰鬼發動從者死(음귀발동종자사). 無道病鬼不知亡(무도병귀부지망).  

    ==> (해석) : 사람 같으나 사람 아닌 천신이 하늘에서 내려온다. 
                       팔에 (백신을 퉁해 육각형 나노입자를 주입받게 되면 죽게 된다는 의미를) 아는 자는 산다.
                       음귀가 발동할 때 그것을 따라가면 죽는다. 도가 없어 귀신같은 괴질병을 모르는 자는 죽는다. 
                 - 격암유록(格菴遺錄) 5. 말운론(末運論)


    死運(사운).  
    六角八人(육각팔인). 牛兎相爭(우토상쟁).
    十日間(십일간). 立十觀(입십관).

==> (해석) : 팔에 (백신으로 육각형  나노 입자를 주입받은 사람은) 죽는 운이다.
             .........                 
                  - 격암유록(格菴遺錄) 21. 은비가(隱秘歌)

 

 


...........六角八人殺我理(육각팔인살아리)로 弓弓十勝天坡生(궁궁십승천파생)을
見鬼猖獗見野卽止(견귀창궐견야즉지) 畵豕卽音道下止(화시즉음도하지)라
                                             
==> (해석) : (팔에 백신을 통해 육각형 나노 입자를 주입받은 사람은) 죽게 된다.

하느님 마음(弓弓十)(착하고 바르고 지혜로운 마음)을 닮은 사람은 살게 된다.(勝)  
 (백신을 맞아 인간의 자율적 의식을 상실하여) 귀신같이 된 사람들이 창궐하는 것을 보게 되면 즉시 (다가가지 말고) 멈춰서라. 
돼지(豕)를 '도야지'라고 부르듯 '도하지'라. (道 아래 머물러라)

                          - 격암유록(格菴遺錄) 54. 송가전(松家田)

 

 

 


여섯육 六
= 돼지머리 亠 (머리) +여덟팔 八 (편 팔)
:  돼지머리 아래에 편 팔의 모양이다.

여덟팔 八
: 사람의 양 팔 모양

출처 :http://muckmool.tistory.com/6094
        한자는 어디에서 왔을까. 수(數)




숫자 8(八)은 우리가 보통 팔-다리라고 말할 때 부르는 ‘팔’ 모양에서 나온 것이다. 양팔을 편 모양이다. 

6(六)이라는 숫자를 보면 머리만 잘려 하늘을 보고 있는 돼지는 탐욕과 무지에 빠진 많은 사람들의 죽음을 상징하는 것으로 보이며, 그러한 죽음에는 우리 몸의 '팔'과 관련되어 있다는 해석이 가능하다.

또한 6은 수(水)를 상징하며 후천의 출발이 되는 숫자이기도 하다. (1,2,3,4,5는 선천이며, 6,7,8,9,10은 후천이기 때문이다)


六角八人(육각팔인)의 해석은 그동안 천화(天火)로 많이들 해석해왔다. 
天 = 六 + '(뿔각)       火 = 八 + 人

그런데 이 해석은 부정확했다고 본다. 육각(六角)이 하늘천(天)의 파자라면 大 + 一 로 명확히 표현하지 굳이 六 + '(뿔각)  이렇게 표현하지는 않기 때문이다. 
결국 정확한 해석은 그 일이 현실로 드러날 때 비로서 알게 되는 것이다. 따라서 예언서란  일이 벌어지기 전에 알기가 어렵다.
六角八人(육각팔인)은 天火의 뜻도 포함하지만 말 그대로 팔에 (코로나 백신을 맞은 사람들이) 몸에 육각형 무늬가 나타나는 것을 뜻한다고 보인다. 그리고 팔인(八人)의 또다른 의미는 火(불화)의 파자로 5G를 뜻한다고 보인다. 

앞으로 백신과 5G로 많은 인류가 죽게 될 것으로 보며, 극소수가 새로운 세상을 보게 될 것이다. 백신의 위험 이외에도 넘어가야 할 고비는 많다. 굶주림과 자연재해(지진, 화산, 기상이변, 해일 등), 전쟁과 폭력 등등이다. 한국은 십조일손(1/10)이요, 외국은 백조일손(1/100)이요, 일본은 천조일손(1/1,000)이 살아남는다고 한다. 한국의 경우 엄밀히 말하면 1/11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2023년 1분기 기준으로 코로나 백신 1,2차 접종률이 만19세 이상 성인의 경우 97.6%나 된다. 특히 20대 연령의 경우 접종률이 99.7%나 된다)


격암유록에서는 “산도 불리하고 물도 불리하다”고 했다. 오직 하느님 닮은 마음(착하고 바르고 지혜로운 마음)만이 살 길이라고 말하고 있다. 


 


2023. 8. 28 추가함 :

 

한국영화 [모비딕](2011)은 민간인 사찰이라는 소재에 '모비딕'으로 불리는 정부 위에 있는 정부에 대한 음모를 다루고 있는 영화이다. 

흥미로운 것은 이 영화에 나오는 이들 어둠의 조직의 상징문양이 수레바퀴 문양이라는 것이다. 심지어 이들에 대항해 사건을 쫓는 신문기자(황정민, 김민희, 김상호)가 몸담은 신문사인 명인일보의 문양조차 수레바퀴 문양이다. 

그리고 이 영화는 "발암교 폭탄 테러" 사건으로 시작되는데 "발암교"라는 지명도 흥미롭다. 암을 일으킨다는 뜻이 연상되지 않는가. 

영화속 지배엘리트들이 모인 장면에서 나오는 대화도 흥미롭다.

" 다음 선거 때는 밸런스도 맞출겸 우리가 야당쪽으로 힘을 밀어줍시다. 그래야죠. 그럽시다." 

어떤 정당이 보수이든 진보이든 이들의 꼭두각시임을  말하고 있다. 

 

유튜브에는 영화 [모비딕](2011)에 대한 리뷰영상(약 15분)이 올려져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KWazt7BVTQ 

 

 

 

 

 

 

 

 

 

명인일보라는 신문사의 로고도 수레바퀴 모양에 가깝다.

 

 

 

 

 


 

2023. 12. 12 추가함 :

 

 

코로나19 백신에 들어있는 산화그래핀은 벌집 모양의 얇은 막으로 나노 크기(머리카락 굵기의 약 8만분의 1정도)이며, 기본적인 구조는 육각형이다. 

 

전도성      :  구리보다 100배 이상 전기가 잘 통함
전자이동  :  반도체 실리콘 소재보다 100배 이상 빠름
강도         :  강철보다 200배 이상 강함
열전도성  :  다이아몬드 보다 2배 이상 높음
투과성     :  빛을 대부분 통과시키고, 투명하며 성질이 변하지 않음
신축성     :  육각형 그물망 형태로 자기 면적의 20%까지 늘어남

 


 

2024. 2. 23 추가함 :

 

여러 사람들 몸에 나타난 육각형 또는 수레바퀴 문양과 관련해 아래 링크로 들어가면 많은 사진 자료를 볼 수 있다. 

 

https://gall.dcinside.com/mini/board/view/?id=globalpolitics777&no=27229&page=3